다이어트 이론

야금야금 다이어트 Tip/다이어트 상식 운동20%, 식이 80% 여기서 갈등하는분에게

먹놀 2017. 8. 19. 19:07
반응형


아는게 도움이 안되는 경우가 지식이 머리에서만 머물러 있을때다.

 운동를 할까 식이를 줄일까?
 둘다해야 한다는것 알면서 게을러지거나 정체기거나 요요왔을 때 하는 다이어트병이 효과적인 다이어트법 찾기다.

 둘다해야하는것 요즘 대세 다이어트법이다 다른 방법은 없다.

그런데 20%니 70%니 하다보니 갈등하는거다.
 선택장애가 일어나는 순간이다. 선택은 이걸할까 저걸할까할 때 생기는거다.

이젠 고민하지 말고 둘다하자. 효과는 운동100%, 식이 100%로 지식을 수정하자

운동은 뇌(마음)를 건강하게하고 식이는 간(장기)을 건강하게 한다.

 운동과 식이를 모두 칼로리로 보는 오류때문에 선택장애가 온다. 칼로리 계산법은 원래 오류가 많은 방법이다.

 다이어트의 이유가 날씬이 아니라면 건강을 위해서라면 하루 한시간의 운동과 한끼의 건강식을 꼭 실천하려고 노력해야 하는거다.

 그럼 고민 그만하고 매일 한시간 운동하고 한끼 건강식하면서 출발해보자
여기서 또 뭔 운동하나 고민하는분 있다. 가까운 운동장 가서 걸으면 된다. 뭔 건강식을 하나 고민도 마찬가자로 그냥 맛없는것 먹기하면 된다.

 복잡한 계획일수록 실패한다. 어려운 방법일수록 실패한다. 돈을 써서 뭘 구입할수록 실패한다. 이유는 복잡하고 뭘 준비할수록 오래 지속할수 없는 조건를 자꾸 만들기  때문이다.

 준비할것 많아지면 실패한다. 그냥 바로 시작하는게 좋다. 걷기 아니면 계단오르기 아니면 집에 있는 운동기구하고 먹는것은 냉장고 열어서 맛없는것 생식하면 된다. 매일해야 하는게 정말 포인트다.  잘했냐 효과 있냐보다 더 중요한것은 오늘 행동으로 실천했냐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