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이론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 누구나 성공하는 방법 찾기

먹놀 2016. 3. 27. 21:51
반응형
 코코넷오일 다이어트에 대해서 생생정보통이라는 TV프로에서 금요일 코코넛오일 먹고 살빠졌다는 것 본분들 있을거다 몇년전에도 가끔 방송되었다.



이거 보고 또 결심했어하고 코코넛 오일 한병씩 사왔을거다.


내 오랜 다이어트에서 얻은 지식으로 이런 프로그램에 항상 함정이 있다는걸 알려주고 싶어 펜을 들었다. 


https://youtu.be/AK9IHryWEAM


이렇게 방송보면 혹 할거다.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정말 빠질까하고 말이다. 운동도 안하고 코코넛오일만 먹고 말이다.


 살 뺏다고 방송출연 제안 몇번 받아본 입장에서 말하는거다.


일단 한가지 방법으로 절대 살 못뺀다. 출연제안을 거절한 이유이기도하다.


 보통 방송 제안은 한가지 방법으로 뺀걸로 프로그램을 꾸민다. 출연진은 자기도 모르게 아니 지시에 따라 거짓말을 하게되어있다.


전부 거짓말이 아니고 살뺀건 맞으니까~ 위로하면서 말이다.


방송 시청률을 위해 회유당할수 밖에 없다.


그래서 방송을 잘 보아야 한다. 아래의 방송에서도 설명할때 식탁을 잘보면 답이 보인다.


식사 탁자의 음식을 보면 다이어트식이다.국, 찌게 없다. 한식이 아니고 일반식이 아니다.


  코코넛오일때문에 100% 빠진게 아니라는 말이다. 도움을 받았을 뿐이다.


소식과 채식식단이고 닭가슴살같은 흰살고기와 달걀 흰자 요리다.


소세지도 아마 야채소세지로 맛만 소세지일거다. 


 단백질은 붉은고기를 피하고 닭고기 안심이나 가슴살이고 계란과 두부를 먹을것이고 상추나 생채소를 주로 먹고 과일도 피하고 토마토가 전부인거다.


이 맛없는걸 코코넛오일로 볶아서 약간 풍미를 더한거다.


코코넛 오일이 아니여도 저렇게 먹고 소식하면 한달에 2~3kg은 빠지고 6개월에 10kg빠진다.


내 생각에는 코코넛오일 회사가 PD에게 부탁한 프로그램이 아니라해도 상당히 고마워할것같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