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하자

실내에서 달리기 운동하기

by 뚱뚱 2014. 4. 29.
반응형
 요즘 걷기 출퇴근에서 가끔은 퇴근시 달린다고 했는데 두달도 못되어서 2주정도 별로 못 달렸다.

이유는 퇴근시 동행자가 자꾸 생겨서다. 몰래 퇴근하던지 해야지 원참....

 그래서 요즘 생각해 낸게 실내에서, 집이나 사무실에서 시간 날때 마다 할수 있는 달리기운동에 관심이 생겼다. 
 
 우연히 생각해 낸게 책상에 양손을 대고 달리기 하는건데 이것 거리를 달리는것보다 힘들다. 체중을 팔에 많이 옮겨가서 다리는 가벼워졌는데 상체 근육이 없는 나는 어깨가 아파서 달리기를 못하겠는거다. 그래서 어깨가 아프면 제자리 뛰기로 변경해서 뛰다가 다시 양손을 책상에 대고 뛰기를 하면 된다. 

 그런데 스마트폰의 녹화 버턴이 안 눌려졌다. 10분이나 뛰었는데.. 그래서 영상은 실패했다. 그러다 유튜브에서 찾은 영상들이 아래 영상들이다.
 
 맨 첫영상은 급 제조한 내 영상이다. ㅋㅋㅋㅋ 웃겨 보이지만 한번 해 보면 오래 할수 없을만큼 힘들다. 모든 운동은 처음에 할때 힘들다. 조금씩 시간을 늘려간다면 아마도  큰 효과를 볼수 있을것 같다.  18개월동안 19.5kg을 감량하고 한달에 1kg씩 빼던걸 올리기 위해서 요즘 운동을 추가하는 중이다. 이걸 몇달만 매일 한다면 아마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싶다. 그때 다시 보자 그전까지는 이 동영상 아래것을 참고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