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하자

23번째 불암산 (508m) 3등산로 당고개역에서 출발

먹놀 2015. 8. 31. 16:11
불암산
날씨 맑으나 시야 흐림

당고개역에서 본 불암산

주택가를 지나 둘레길로

둘레길 중간에 3등산로가 보인다.

포장도로로 산 중턱까지 연결되어 있다.

위로 올라가면 다람지광장으로 정상으로 가는길이고 오른쪽은 4등산로와 연결된다.

이젠 잘 아는길이다. 4등산로로 정상까지 가려다. 마음이 바꿔 5등산로로 이동했다.

당고개~서울둘레길~3등산로 폭포약수터~능선가림길~4등산로~거북바위~정상

5등산로만 다니다 3등산로 어느 블로그에서 보고 꼬임에 빠져 오늘 당고개역에서 3등산로를 찾아 올랐다.

역시 잘못된 선택인듯 거의 사람이 안다니고 길도 사람의 발길이 많아보이지않았다.

포장된 도로로 폭포약수터에까지 올랐다. 계단들 조차도 시멘트로 잘 정리되어 있었지만 좁은길이라 한사람정도 지나가는길이다.

폭포약수터 이후 길이 끊어지는듯하더니 4등산로쪽으로 길을 잡았다.
결국 4등산로로 오르다 다시 오른쪽으로 더 이동 5등산로에서 거북바위 지나 정상에 올랐다.

아침도 안먹고 점심도 못먹고 12시에 집에서 출발 2시경에 정상에서 내려왔다.

내려올땐 익숙한 5등산로 상계역에 도착했다.

야야곰 오늘 체중은 어제 계절밥상 과식으로 76.7kg까지 나왔다.
아침 에 75.6kg 등산 후 74.7kg이지만 저녁에 다시 75.7kg 정도 될거다.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