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론

뚱뚱한 사람은 게으르지 않다 오히려 부지런 하기 때문이다.

by 뚱남 2023. 9. 21.
반응형

 뚱뚱한 사람은 게으르지 않다. 오히려 부지런히 먹기 때문에 뚱뚱한 것이다. 물론 활동이나 운동에는 게으르다고 할 수 있겠지만 그건 마른 사람도 운동에 게으른 것은 같다. 오히려 마른 사람은 운동에 게으르고 먹는 것도 게으른 사람이다. 그런데 왜 뚱뚱한 사람만 게으르다고 생각하냐는 말이다.

 

다이어트한다고 하면 운동 병행을 해야 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을 것이다. 운동을 하루에 1~3시간을 해야 하는데 갑자기 운동에 취미가 생겨서 매일 꾸준히 운동하라고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 된다. 여기에 부지런히 먹건 걸 게으르게 먹으라고 한다. 먹는 둥 마는 둥 하면 더 효과가 있다고 까지 한다.

 

운동보디 식이가 다이어트에서는 더 중요하다고 한다. 다시 말해 먹는 걸 게으르게만 먹으면 된다고 이해하면 된다.

그러니 비만 탈출 방법은 먹는 걸 게으르게 먹자고 결심하면 된다.

귀찮아서  안 먹고 먹을 때도 천천히 먹기 싫은 표정으로 한입 넣을 때도 조금 넣고 최대한 게으름뱅이 이 식사를 하면 된다. 물 나 많이 먹으라고도 하는데 이것도 먹는 둥 마는 둥 하루종일 물을 먹으면 된다.

 

게으름은 모든 영역에서 다 피우면 된다. 버스 타고 빨리 갈 수 있는 곳도 천천히 걸어서 가자 마음먹고 걸으면 된다. 죽어라고 뛰고 운동하자는 말이 아니다. 게으른 자가 승리하는 영역이 다이어트다 생각하고 게으르게 살면 된다.

 

 밤에 잘 때도 일찍 자고  최대한 늦게 일어나자. 푹 잠을 자는데 방해가 되는 커피도 귀찮아서 먹지 말자. 부지런히 3끼 다 먹지 말고 귀찮고 게으르게 한 끼나 두 끼를 건너뛰어서 먹자

세상 먹는 게 제일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이다. 생각하고 절대 열심을 내지 말자. 누가 뭐 먹자고 하면 귀찮은데 싫은 데를 먼저 말해보자.

반응형